고객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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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깜냥이 조회 2회 작성일 2022-01-14 20:44:3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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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정보시스템 #10 -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정의 및 특징, 고객세분화 방법, e-CRM

지난 영상의 ERP에 이어 기업의 기간 정보시스템의 하나인 CRM 시스템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CRM의 정의와 특징, 도입목적, RFM을 중심으로 고객세분화 방법을 정리했고, 전통적인 CRM과 e-CRM의 차이를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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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과 좋아요는 다음 영상 제작을 위해 큰 힘이 됩니다.
박재완 : 너무 정리가 잘되있어서 많은 공부가됬습니다 구독하고갈게요 ㅎㅎ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Aura light : 잘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 oon : 구독하고 갑니다
love as much as you can : 잘들었습니다
경영학 플러스 알파 :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객관리를 잘 하고 싶다면 이 4가지를 꼭 기억해라!

영업을 오래동안 잘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요?
상대방을 설득하는 능력, 프레젠테이션 스킬, 가망고객 발굴 능력....
많은 것을 떠올릴 수 있는데, 저는 그 중 핵심은 '고객관리'라고 생각합니다.

장기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가장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지속적으로 영업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기존 고객의 Up-Selling(추가 구매), Cross-Selling(교차 구매)이 반복적으로 이뤄져야 하니까요.
한번 상상해 보세요.
영원히 새로운 사람을 찾아 나서야만 한다면 롱런할 수 있을까요?

그럼, 이제 다음 질문을 해 볼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를 잘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제가 생각하는 고객관리 노하우는요...

★ 책 읽어 드리는 시간 『TOP 세일즈맨의 노트를 훔치다 - 한국인을 위한 세일즈 성공 전략』

1장. TOP 세일즈맨의 성공전략 1. 관계
- 현장에서 묻고 답하기 3번째 질문

#관계관리 #한국인의영업전략 #고객관리
백187백군님 : 11년째 자동차 영업중입니다만 진짜 눈앞에 계약때문에 지금까지 판매한 손님을 잊어갈때가 많습니다 어려워요 가장 어려워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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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는 나만 주는것이 아니라 우리도 손님에게 신뢰를 느껴야 한다고 봅니다
박수휘 :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내용 감사 합니다~!!
김준석 : 좋은 영상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상희 : 현장에서 도움이 많이 될것 같습니다
_afpk Donvely : 감사합니다!

점점 많아지는 고객, 고객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까?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차별화해서 관리를 해야 한다. 또 디테일하게 관심을 가져야 한다.
#역지사지 #차별화 #디테일

★신규 업로드 ★ 매일 아침 8시, 세일즈 레전드 하석태 대표님과 만나세요.

★세일즈 스쿨 및 교육과정 문의★
http://bit.ly/HSTcourse


연락처 : 주인식PD, areteleader@gmail.com, 02.598.6700

[Homepage] http://hstgrou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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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형 : 오늘 말씀해주신 조언으로 고객들을 다시 접촉했더니 고객님들께서 너무 좋아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대표님 ❤
은희네인삼 : 고객을 차별화하여
각각에맞게 특별하게 관리하는 디테일함
알고있지만 효과적으로관리하기
시간을 투자해 세심하게관리하자고
실천해봅니다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8월도 팔팔하게 화이팅~~^^
힐링포유 주용숙 : 감사합니다
저의 멘토님으로 작년부터 꾸준히 매일 영상을 시청하고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오늘도 디테일하게 세심하게 고객을 차별해야함을 잊지 않겠습니다.
고객과 녹슬지 않게 테치 하겠습니다

하석태멘토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박재현 : 오늘도 너무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은 고객분에게 안부문자를 드려야겠습니다^^ 대표님께서도 좋은 주말 보내셨는지요^^요즘 비가 많이 오니 항상 안전운전 하십시요^^ 좋은 말씀 새겨들어 매력적인 영업인 상위20%, 2% 안에 드는 성공영업인 되겠습니다^^ 나는 할수있다!^^ 아자아자!^^
더스틴B : 진심이 담긴 문자를 보내야 한다.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문자를 보내야 한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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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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