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세븐 조회 6회 작성일 2021-11-29 20:38:13 댓글 0

본문

[티비냥] 역대급 캐스팅 모아보기 용진X세찬X진호 코빅 3대장들이 진지하게 연기하면 이 정도 ㄷㄷ; | #코미디빅리그

#티비냥 #코미디빅리그 #캐스팅
구작이 명작인 tvN 맛집의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tvN D CLASSIC : https://bit.ly/2PoHd0B

tvN [코미디빅리그] :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코미디빅리그'. 대세 '코미디언'들의 웃음 사냥을 위한 치열한 코너 경쟁은 계속된다!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tving.com/tvn/cobig

00:00 캐스팅 #01
09:11 캐스팅 #02
17:11 캐스팅 #03
26:52 캐스팅 #04
36:55 캐스팅 #05
iRO : 연기 쩐다 다들 개그맨이 진짜 배우네
홍대용 : 양세찬은 매회가 레전드네 ㅋㅋ
깅 : 손발차니 세차니 너무 잘해ㅋㅋ 귀여워 캐스팅 언제봐도 레전드ㅋㅋㅋ
이니이니 : 역시 개그의 기본은 연기력 ㅠㅠㅠㅠㅠ❤❤❤
최태석 : 양세찬 쓱쓱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냥] 3명 다 캐스팅하고 싶은 캐스팅 모음 연기인지 그냥 찐으로 도른자인지 모를 이용진X양세찬X이진호 | #코미디빅리그

#티비냥 #코미디빅리그 #캐스팅
구작이 명작인 tvN 맛집의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tvN D CLASSIC : https://bit.ly/2PoHd0B

tvN [코미디빅리그] :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코미디빅리그'. 대세 '코미디언'들의 웃음 사냥을 위한 치열한 코너 경쟁은 계속된다!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tving.com/tvn/cobig

00:00 캐스팅 #01
09:55 캐스팅 #02
19:20 캐스팅 #03
27:03 캐스팅 #04
35:25 캐스팅 #05
메아리 : 이 코너 진짜 재밌었는데 각각의 특색있는 연기력이 돋보이는..
자람잘함 : 양세찬 연기 너무 잘함ㅋㅋ 뭐든 잘 살려
야옹야아오옹 : 1:18 용진호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지노옵 표정 똥씹은거 하고 있다가 용진옵 지나가자마자 터짐 ㅋㅋㅋㅋㅋ
박민서 : 다들 너무 풋풋하구...귀엽구...잘생겼다ㅎ
물미르 : 완벽한 웅이아버지 조합

[#티전드] 캐스팅부터 드라마 이야기까지! 조정석X유연석X정경호가 말하는 배우 생활 비하인드 스토리 | #인생술집 #Diggle

#티전드 #인생술집 #Diggle #디글

이제는 전설이 되어버린 역대급 장면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N회차 재생 가봅시다.

Let's giggle, :Diggle!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tvNDENT
ari용 Ang : 정경호 그 부담감이 있고 여전히 있는데 참 정신이 건강하다 구설수도 없고 연기자니 연기도 잘하고 정경호 흥해라
민jinyy79 : 정경호 넘 반듯하다.
멋진 배우이자 멋진 한 사람
응원해 주고 싶다. 정경호 화이팅!
다음생돌멩이 : 조정석 배우님은 연기인지 진짜인지 헷갈릴정도로 연기를 잘하시는듯. 슬의에서 미쳤음ㅋㅋ
Carolline Nam : 유연석 저리 순둥순둥한데 어쩜 그렇게 찰떡같이 구동매 캐릭을 연기해냈을까. 작품마다 매번 다 다른 사람 인줄 알았던 진짜 애정하는 배우.
위로 : 정경호는 실력이 없었으면 진짜 욕을 많이 먹었을 케이스인데, 아버지도 여친도.. 자기가 아무리 잘하고 열심히해도 본인이 공을 다 가질수없는 상황이었으니께.. 근데 진짜 깔게없음. 연기잘하지 논란없지.. 진짜 감독님이 아드님 잘키우신듯.

... 

#캐스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venti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