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냄새없애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애드마왕 조회 0회 작성일 2022-01-25 04:33:44 댓글 0

본문

집안 곳곳에 밴 담배 냄새 제거법은? / YTN 사이언스

실내에서 흡연을 한 후 환기를 해도 담배 냄새가 쉽게 없어지지 않은데...어떻게 하면 실내에 남아있는 담배 냄새를 없앨 수 있는지 알아본다.

[YTN 사이언스 기사원문] http://www.ytnscience.co.kr/hotclip/view.php?s_mcd=1202\u0026key=201609281335023507
김륜호 : 꿀팁잘얻어갑니다~!!
건륭제 : 벽지는 뜯어서 다시 도배해야하고 빨래나 이불은 빨아야 함. 타르는 저걸로 없애지 못함. 창문도 뜯어서 물로 씻어야 하고
두루룽 : 남편이 피는 것 같은데 아내가 저정도로 본인 때문에 힘들어 하면 끊는게 정상 아닌가? 참 이기적여서 대단하다.
ililililil : 아니 자기가 피우는 것도 아닐텐데 노예도 아니고 저럴 일인가
이승빈 : 이거 탄샴새도 제거되나요

손에 쩌든 담배냄새 없애는 법!????

담배핀 이후에 손에서 나는 담배냄새, 갈비먹고 나서 손에서 나는 고기냄새 등등..
그냥 핸드크림 바르면 냄새 섞여서 더 지독해질 수 있다규!
냄새를 약하게 해주는 마이노벨 안티센트
도광현 : 이걸 만든게 이상한데 ㅋㅋㅋㅋㅋㅋ
금연하라고 하는것도아니고 ㅋㅋㅋㅋ
MVP 레드 아잉 : 걍 금연하는게 낫잖아ㅋㅋㅋㅋ
치민 : 그냥 금연햌ㅋㅋㅋㅋㅋㅋㅋ
Suwon Lee : 그냥 끊어ㅋㅋㅋㅋㅋㅋㅋㅋ
이춘옥 : 근데 컴퓨터 앞에있는 캐릭ㅋㅋㅋ 실화냐?!

단돈 '만원'으로 화장실 담배냄새 없애기!

스멜스탑을 사용해도 냄새가 차단되지 않는다면
이것이 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업체를 부르자니 가격이 만만치 않고...

그.리.하.여!
근처 생활용품점에서 단돈 10000원으로 시공 업체와
똑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실제 스멜스탑을 설치하고도 냄새가 나는 집에
이것을 적용했더니 냄새가 완벽하게 차단되었습니다!
같이 따라해볼까요?!



스멜스탑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것들을
★에-어-닥-터★ 로 변신한 서대완 대표님과 함께 해결해보는 시간!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리뷰 1,000개 이상 돌파!" - 스멜스탑 구매처▼
(Please leave comments when you purchase the SMELLSTOP from global shipping.)
https://smartstore.naver.com/smellstop/products/2190117152
이미경 : 스멜스탑 안방과 거실 화장실 두 군데에
설치하고 은박지도 잘붙였는데 여전히
담배냄새가 심하게 납니다 아빠는
발명가 에서 말씀하신대로 벽에 크렉이
있는지 살펴봐야겠네요 정말 냄새차단에
대한 연구를 많이 하신것 같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타일과 벽돌 사이에 테두리도
실리콘으로 발라볼 생각입니다
혹시, 스멜스탑을 환풍기에 하나 부착하고
공동 배기관 벽쪽에 하나 더 연결해보아도
괜찮을까요? (주름관 양쪽에 스멜스탑을
달아도 될까요?)
BK Seo : 영상 보고 나서 작은 천정틈은 찰흙으로 메꿨습니다. 주름관이 벽돌관으로 연결되는 부위는 구멍이 좀 커서 찰흙으로 메꾸다가 모자라서 실리콘 쏴서 마저 메웠는데 괜찮겠죠?
전아연 : 혹시 사계절난연폼으로 막는건 어떤가요?
늘푸름 : 좋은 영상감사합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지금 환풍기만 계속 돌리고있는데
담배냄새가 많이 없어지긴해도 조금 남거든요
그럼 댐퍼 설치해도 냄새가 날 확률이 큰거 맞나요?
천장 열어보기가 무섭네요ㅠㅠ
원기옥 : 요런게 꿀팁이지요~

... 

#담배냄새없애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venti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